본문 바로가기

android 정보/최신정보

갤럭시S6 새로운 기능 추가될까..? - 루머 모음

갤럭시S6 새로운 기능 추가될까..? - 루머 모음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홍체 인식 기능.

 

삼성 갤럭시S6에 홍체인식 기능이 들어갈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갤럭시S5 출시전에도 홍체인식이 들어간다는 글이 넘쳐났지만 루머로 끝났는데 이번에 또 홍체인식 기능이 들어간다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 갤럭시S6에 홍체인식이 들어갈거란 예상을 다시한번 하는것은 삼성에서 자체 개발한 엑시노스 7420칩에 홍체인식 기능이 들어있서 더욱 홍체인식기능이 들어갈거란 예상을 하는듯 합니다.

 

 

 

 

 

새로운 지문인식 방법.

 

갤럭시S6에 적용되는 지문인식기능이 바뀐다고 합니다.

 

아이폰에 적용된 지문인식처럼 홈 버튼에 손가락을 올리면 바로 인식하는 방식으로 바뀐다고 하는데 저도 주변분들께서 사용하는 아이폰 지문인식기능을 사용해 봤는데 정말 편리하더군요.

 

삼성의 스마트폰은 지문 인식 기능을 이용할 때, 애플처럼 지문을 갖다 대는 것이 아니라 '홈버튼'위로 지문을 쓸어내리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는데 인식률이 현저히 떨어진다는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저두 갤럭시S5 LTE-A를 사용하고 있지만 숙련된 손가락을 사용해도 인식을 못할때가 자주있어 상당히 불편해 하는중입니다.

 

후면 카메라 모듈 업그레이드.

 

갤럭시S6에 들어가는 후면 카메라모듈이 바뀐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기존 갤럭시 프리미엄제품에는 소니 카메라 모듈을 사용했는데 이번 갤럭시S6에는 삼성전기에서 만든 카메라 모듈이 장착된다고 합니다.

 

 

20MP OIS 센서를 장착하게 된다고 하는데 성능, 화질이 어떨지 궁금해 지네요.

 

카메라는 화소가 중요한게 아니라는것은 일반 소비자보다 전문가 분들께서 잘 아실것이니 거기에 맞는 품질도 나올것이라 기대해 봅니다.

 

갤럭시S6은 삼성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갤럭시S5가 기대에 못 미친 판매율,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불만 폭주.)마음으로 제작한다는 언론 보도 많이 접하셨는데 과연 뚜껑이 열렸을때 소비자 반응이 어찌 나올지 사뭇 궁금합니다.

 

갤럭시S6에 관한 상당한 많은 글들이 올라오고 있지만 전 3가지의 루머가 솔깃하네요.

 

갤럭시S6이 출시되어도 2년 약정이란 목걸이때문에 구입하기는 힘들겠지만 과연 제품 출시되었을때 마음이 어찌 변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