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OS 정보/최신정보

2015년 아이폰6 4인치 사이즈 나올 예정.

2015년 아이폰6 4인치 사이즈 나올 예정.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아이폰6, 아이폰6+ 가 출시되면서 인터넷으로 내년쯤 4인치 아이폰6이 나올것이라는 예상이 많았습니다.

 

현재 판매되는 아이폰 6, 6+는 화면 사이즈 4.7인치, 5.5인치로 기존에 나온 아이폰 제품에 비해 상당히 크게 나와 여성 사용자, 작은 사이즈의 스마트폰을 좋아하는 사용자들에겐 불만이 되었답니다.

 

물론 현재 판매되는 아이폰6, 아이폰6+ 버전이 삼성이나 LG, 기타 제조사에서 생산하는 스마트폰 크기와 비슷하지만 한손으로 조작이 가능했던 아이폰 사용자에겐 상당히 큰 아이폰이되어버린거죠.

 

현재 인터넷 정보를 보면 4인치 아이폰6에 관한 정보가 많이 돌고 있는데 2,3일사이로 아이폰6S 미니에 관한 글과 함께 스팩도 어느정도 공개(?)되고 있습니다.

 

“애플이 내년에 아이폰6S 및 아이폰6S 플러스 외에도 4인치 크기의 아이폰6S 미니 등 3개 모델을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며 “4인치 아이폰6S 미니는 아이폰6와 비슷한 둥근 모서리에 둥근 테두리 디자인을 채택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정보를 전한 소식통은 “아이폰6S 미니의 제조비용을 낮추기 위해 퀄컴이 특별히 설계한 저가의 프로세서를 사용할 예정”이며 아이폰5C를 대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용한 글 내용이 인터넷으로 번지는 소문입니다.

 

그러나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아이폰6S 미니의 제조비용을 낮추기 위해 퀄컴이 특별히 설계한 저가의 프로세서를 사용한다는것에는 의문이 드네요.

 

저가형 프로세서를 퀄컴이 제작한것을 사용할것이 아니라 기존에 사용하던 A시리즈의 칩을 사용하던가, 아니면 아이폰6S 미니에 맞게 개조해 사용하면 될듯하거든요.

 

물론 이 부분은 제 개인적인 생각이라 기술, 원가등 많은 부분 체크해야 겠지만요.^^

 

2015년 아이폰6S 미니가 출시된다면 애플은 작은사이즈, 중저가 라인을 동시에 커버할수 있고 작은 사이즈의 최신 아이폰을 원하는 소비자, 특히 여성분들께 상당한 호응을 얻을듯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