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성 좋은 롤리 키보드(rolly keyboard)
2015.09.01 01:34
휴대성 좋은 롤리 키보드(rolly keyboard)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이번에 LG전자에서 휴대성을 강조한 롤리 키보드(rolly keyboard)를 발표했습니다.

 

이미 많은 매체에서 소개를 해 드려 알고 계시는 분도 많으실듯하지만 제 블로그에서 소개를 해 드릴까 합니다.

 

LG전자에서 발표한 롤리 키보드(rolly keyboard)는 4단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제품 출시는 9월 말 북미에 먼저 출시하고, 추후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와 유럽 등 순차적으로 출시를 한다고 합니다.

 

휴대성, 호환성이 좋은 LG전자 롤리 키보드(rolly keyboard).

 

'롤리 키보드'는 두루마리를 말듯이 4단으로 접으면, 자석의 힘으로 2.5cm 두께의 막대형태로 변형돼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최대 10인치 태블릿까지 세워 놓을 수 있는 접이식 거치대를 내장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을 올려놓고, 편안하게 타이핑을 할 수 있습니다.

 

‘듀얼 페어링(Dual Pairing)’ 기능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등 2개 기기를 블루투스로 동시에 연결해 키보드 변환 버튼을 이용해 자유롭게 두 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이한 것은 롤리 키보드를 펴고 접는 동작만으로 전원을 자동으로 온, 오프 합니다.

 

별도의 전원을 켜고 끄는 버튼이 없다는 것인데 신기하네요.

 

구글 안드로이드, 애플 iOS, MS 윈도 운영체제를 탑재한 모든 스마트폰, 태블릿과 호환되는 롤리 키보드는 AAA 건전지 하나로 하루 평균 4시간 사용 기준, 약 3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전지를 제외한 무게가 145g, 제품 크기는 접었을 때 : 263*25.3*25.3mm(가로*세로*높이), 펼쳤을 때 : 263*103.7*14.8mm(가로*세로*높이) 크기로 휴대성은 좋다고 볼 수 있겠네요.

 

롤리 키보드를 보고 아이패드, 갤럭시 S6 엣지 를 동시에 사용하는 제게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봤습니다.

 

구입을 생각하고 제품을 면밀히 살펴보고, 출시 가격을 알아 보니 생각보다 높은 판매 가격이네요.

 

북미 지역 출시가격은 120달러(약 14만원)이라고 하니 한국에서 판매가격도 비슷할듯 합니다.

 

막상 롤리키보드(rolly keyboard)를 구입해서 사용해 보면 120달러의 값어치를 한다고 느낄지 모르지만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눈으로 보지 않고 이미지 만으로 판단하기에는 높은 가격으로 느껴지네요.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