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로 미리보는 갤럭시S6 디자인
2015.01.31 12:39
android 정보/최신정보 가온누리™
케이스로 미리보는 갤럭시S6 디자인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갤럭시S6이 공식으로 출시, 발표가 안된 지금 갤럭시S6 케이스가 나왔습니다.

 

이미 판매를 시작한 케이스도 있는데 케이스 이미지를 보면 갤럭시S6의 디자인을 볼수있습니다.

 

케이스를 판매한다고 해서 갤럭시S6이 이렇게 나올것이란 생각은 각자 알아서 하세요.

 

삼성측에서는 갤럭시S6에관한 스팩, 디자인등 어떠한 정보도 유출하지않고 있는 상황에서 무수히 루머성 글들만 나오고 있답니다.

 

외국 사이트에 갤럭시S6 사진이라고 올라온 이미지 입니다.

 

이때만 해도 이 사진은 삼성에서 갤럭시S6의 실험적인 구 모델이라는 의견이 많았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아래 케이스 사진이 인터넷에 올라 왔습니다.

 

이 케이스 사진을 보고 여러의견이 많았지만 역시 가짜(?)라는 의견이 지배적이였습니다.

 

근데 휴대폰 악세서리 제조판매업체 슈피겐(Spigen)은 아마존을 통해 갤럭시S6용 케이스 4종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슈피겐에서 판매를 시작한 갤럭시S6 케이스 사진입니다.

 

위에서 보여준 이미지 사진과 슈피겐에서 판매하는 케이스 사진이 전체적인 느낌이 같습니다.

 

이러한 케이스 사진을 봤을때 갤럭시S6의 전체적인 디자인을 가늠해 볼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프랑스 IT전문 사이트에 갤럭시S6 케이스 도면이 유출되었고 실 제품 이미지도 올라왔습니다.

 

도면을 보면 자세한 사이즈가 적혀져 있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도면대로 제작된 케이스 사진입니다.

 

유출된 케이스를 보면 대충 갤럭시S6의 디자인이 눈에 그려지네요.

 

전체적인 디자인, 색감, 갤럭시S6의 케이스 질감등 실제 출시되봐야 느낌이 오겠지만 일단 케이스만으로 추정해 보면 갤럭시S6도 딱 봐서 갤럭시인줄 알수있을만큼 기존 갤럭시 시리즈 스마트폰의 큰 틀은 벗어나지 못한 느낌이 드네요.

 

뒷면 심박센서, 카메라 후레쉬의 변경만 눈에 들어 오는군요.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