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필수품 목도리 메는 방법 11가지!!
2014.11.22 11:44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겨울철 필수품 목도리 메는 방법 11가지!!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습니다. 조만간 눈도 올것이고 얼음이 어는 영하의 날씨가 되겠지요.

 

추워지면 몸을 움크리고 다녀 장시간 외출후 집에 돌아오면 몸이 뻐근하거나 무겁게 느껴질때 입니다.

 

움크린 몸으로 미끄러운 빙판길에 넘어지기하도 하면 크게 다치기도 하구요.

 

겨울철 옷을 따듯하게 입어 체온조절을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옷만으로 감쌀수 없는 부분들은 보조 엑세서리를 이용해 보호 하고 다니는데 그 중에 흔하게 하면서 체온을 올려주는 목도리!! 겨울 필수 아이템이죠.

 

목은 신체기관 중 체온조절 능력이 가장 취약한 부위로 한겨울에는 목만 따뜻하게 해줘도 한층 추위를 덜 느낄 수 있습니다.

 

목도리는 체감온도를 최대 5도 가까이 올려주므로 꼭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소재와 연출법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 표현이 가능하며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포인트를 줄수 있습니다.

 

저역시 겨울엔 목도리를 하고 다니는데 목도리를 메는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고 메는 방법에 따라 옷과 매치되는 것도 다르니 몇가지 정도는 배워두셔서 사용하시면 옷에따라 포인트를 달리할수 있겠네요.

 

짧은 목도리를 착용한다면 편한 방법입니다. 그냥 걸치고 윗덜이 입으시면...^^

 

제가 주로하는 방법인데 제가 사용하는 목도리가 상당히 길어 불편하더군요.

 

간단히 한번 꼬아 주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처음보는건데 이렇게 목도리를 착용하면 보온효과는 좋을거 같네요.

 

바람불면 우짜노....

 

전 한번도 안해본건데 편하게 할수있어서 좋아 보이네요.

 

뭔가 무지 복잡해 보여 저희 안사람에게 보여주고 해달라고 해야 겠습니다.

 

이렇게 목도리를 꼬아주면 바람이 불어도 날리지는 않겠네요. 그리고 보온 효과도 상당할듯 하니 해봐야 겠습니다.

 

긴 목도리를 사용하는 제가 자주 하는 방법인데 제가 사용하는 목도리가 두꺼워서 상당히 답답하더군요.

 

완전 고난이도...

 

이것도 제가 가끔하는 방법이듯...

 

제가 사용하는 목도리는 털실로 뜨게질한 아주 긴 목도리라 위 방법대로 다 연출할수는 없답니다.

 

칭칭 감아서 꼬아서 어쩌구 하다보면 목이 너무 ..... 목도리 도마뱀 상상하시면 될듯,..... .-.-

 

그래도 위 이미지 참고해서 새로운것을 시도하고 해볼까 합니다. 겨울철 목도리가 주는 따듯함은 너무너무 행복하답니다.

 

여러분도 목도리 하셔서 따듯한 겨울 나시고, 이왕 목도리 하는거 다양한 연출법으로 포인트를 주셔서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