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중인 애드센스 계정을 이용, 다른 사이트(블로그)에 애드센스 수익 올리기
2014.10.09 12:50
사용중인 애드센스 계정을 이용, 다른 사이트(블로그)에 애드센스 수익 올리기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오랜만에 애드센스 관련 글 작성을 해보네요.


애드센스 계정이 있으시면 블로그,사이트등 자신이 운영하고있는 공간에 애드센스 광고를 달수 있습니다. 내가 운영하는곳이라면 500개의 계정에 애드센스를 달수 있는데 그냥 달아서 수익을 얻으시면 안됩니다.


애드센스 관리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설정을 해 주셔야 수익이 발생해도 문제가 없답니다.


애드센스를 운영하신다면 이 부분도 알고 계셔야 애드센스 관리페이지 접속시 빨간 경고창을 안보실겁니다. 경고메세지 창이 뜨면 수정해서 등록해 두면 길어도 24시간 정도면 없어지니 그리 큰 문제는 아니지만 알고 계시는것과 전혀 모르고 있는 상태에서 경고 창을 보는것은 기분이 다르답니다.


에드센스 계정에 로그인을 하셔서 설정을 해 보겠습니다.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을 하셔서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3개의 아이콘이 있는데 톱니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서브 메뉴가 열립니다.


서브 메뉴중 '설정'을 선택 하세요.



계정 -> 사이트 관리 를 선택 하시면 위 화면이 나오는데 간단한 설명이 나옵니다.


'주소입력'란에 소유(운영중인)블로그, 사이트 주소를 넣고 '사이트 추가'를 눌러 주시면 추가 됩니다.


이 작업으로 애드센스 광고를 자신 소유의 다른 계정( 애드센스 가입시 적은 사이트 외)에서 운영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수익은 계정에 통합으로 보여주니 관리도 쉽구요.


만약 사이트(블로그)별 애드센스 수익을 알고 싶다면 '맞춤채널'을 이용하셔서 관리하시면 됩니다.


 

간단한 작업으로 애드센스 운영을 원할하게 할수 있습니다.


애드센스로 많은 수익이 나오는건 아니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생기는 작은 수입이 즐거움을 준답니다.


그래서 글 쓸때, 관리할때 재미를 좀더 느낄수 있구요.


애드센스는 작은 정책이라도 위반하지않고 운영한다면 안정적인 부가수익을 제공합니다.


세세한 부분에 신경쓰고 정책위반도 '남이 하닌깐 나두 괜찮겠지'하는 안일한 생각만 안하신다면 꾸준하게 안정적으로 운영할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