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정한 지역에 도착하면 자동으로 Wi-Fi 켜지는 어플
2013.06.17 00:30
android 정보/앱 가온누리™
지정한 지역에 도착하면 자동으로 Wi-Fi 켜지는 어플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제가 데이터 5기가를 제공하는 요금제를 사용하다 같은 통신사 끼리 무제한 요금제가 나오면서 요금제 변경으로 인한 데이터 제공량이 2기가로 줄었습니다.

 

이번달에 변경한 요금제인데 통화시간은 변경한것에 딱 맞는데 데이터 사용량은 모자라네요. 집이나 회사에 Wi-Fi가 설치되 있는데 습관적으로 4G를 사용하다보니 몇일전 2기가를 다 사용했습니다.

 

그래서 "데이터 리필하기"를 이용해 리필해서 사용중이지만 임시방편일뿐이라 지정한 지역에 도착하면 자동으로 Wi-Fi를 작동하는 어플을 찾게 되네요.

 

마켓에 검색하니 "집에오면 와이파이"라는 어플이 있어 설치해서 사용중인데 좋네요.

 

 구글 마켓으로 가기 : 집에오면 와이파이

 

스마트 기기에서 검색시 "집에오면"으로 검색 하세요.

 

* 주요기능
- 다수의 도착 위치를 설정 가능
- Map을 이용한 쉬운 장소 설정
- 특정 장소에 도착하면 알림 및 Wi-Fi ON
- 다수의 위치를 동시에 설정 가능
- ON/OFF가 간편함
- 위치 측정 방식 설정 가능

 

집에오면 와이파이 설정하기

 

 

"집에오면 와이파이" 설치하고 실행된 화면 입니다. "New"를 눌러주세요.

 

자동으로 위치를 찾는데 제가 집에서 테스트 했더니 위치를 못 잡네요. 상단"Search"를 눌러 직접 위치를 지정하겠습니다.

 

"Search"를 눌러 동, 번지수를 넣고 찿기를 하면 지정한 주소를 찿아 줍니다."Save"를 눌러주세요.

 

위치 지정 목록에 보여줄 이름을 넣는 곳 입니다. 알기 쉽게 "집" , 또는 회사로 구분합니다. 지정하셨으면 "확인"을 눌러 주세요.

 

위치 지정이 저장된 목록입니다. 가볍게 한번 터치 하면 작동합니다.

 

 

지정한 위치에 오면 자동으로 Wi-Fi를 실행하고 작동하는 화면 입니다.

 

내일 출근하면 회사에서두 설정해두고 집과 회사에서 자동으로 Wi-fi를 켜지게 해주면 통신회사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사용량을 상당히 줄일수 있겠네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