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8 붉은액정 해결 펌웨어 업데이트.
2017.04.28 00:17
android 정보/최신정보 가온누리™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갤럭시 S8 붉은액정 해결 펌웨어 업데이트.

삼성전자 갤럭시 S8(Galaxy S8), 갤럭시 S8 플러스(Galaxy S8 Plus)의 펌웨어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펌웨어에 관심이 높은데 이유는 액정이 붉은빛을 띠는 문제와 와이파이 접속이 비정상적으로 끊기는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기 위한 업데이트로 특히 붉은액정의 갤럭시 S8(Galaxy S8), 갤럭시 S8 플러스(Galaxy S8 Plus)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겐 기다린 펌웨어가 아닐까 합니다.

 

 

삼성전자측은  갤럭시S8액정이 붉게 표시되는 것은 소프트웨어로 보정이 가능하기에 기기 불량이 아니기에 소프트웨어로 충분히 문제 해결이 가능하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색상 최적화기능이 보강되어 사용자가 세밀한 색상조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갤럭시 S8(Galaxy S8), 갤럭시 S8 플러스(Galaxy S8 Plus)의 펌웨어 업데이트는 OTA(Over The Air) 펌웨어 업데이트 방식으로 이뤄지고 업데이트시 데이터 차감은 없다고 합니다.

 

업데이트시 데이터 차감을 안하는 이유는 제조사 과실(WiFi 문제, 화면 붉은빛 현상)로 인한 업데이트라 데이터차감을 안한다고 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 , ,

  1. 붉은 액정 문제에 대해서 소문을 듣긴 했었는데, 다행이 펌웨어로 해결되는군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2. 실 사용을 안해봐서 정말 완벽하게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업데이트패치 이후 액정 논란의 인터넷글들은 많이 사라진 상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