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앰프 구매 - FX-Audio D802C
2016.10.17 21:52
PC용앰프 구매 - FX-Audio D802C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제가 PC에 소형이라도 앰프를 달아 소리를 들으면 좋다는것을 얼마전에 스피커를 구입하면서 알았습니다.

 

 

비트웨이 A305(Bitway A305)스피커를 구입해서 들어보고 좋은 소리에 깜짝놀라 관련 정보를 알아보니 'A3'이라는 앰프에서 나오는 소리가 제 귀를 호강스럽게 해 주는거란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앰프라는것을 조금 알아보다 이번에 제 PC환경에 딱 맞을 FX-Audio D802C로 옆그레이드 했습니다.

 

소형앰프를 장착한 PC시스템을 생각하신다면 저처럼 몇달만에 옆그레이드로 돈 버리지 말고 한방에 가시길 권해 드립니다.

 

FX-Audio D802C 구입.

 

노란테이프로 칭칭감긴 박스를 열어 꺼내놓은 'FX-Audio D802C' 박스 입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FX-Audio D802C 본체, USB연결선, 리모컨이 들어 있습니다.

 

응..? 어댑터는...?

 

제가 주문할때 어댑터가 있는제품, 없는 제품을 보다 어댑터 포함한 가격이 없는거랑 같은 제품을 발견하고 주문을 했는데(그렇게 생각...) 어댑터가 안들어 있습니다.

 

부랴부랴 주문페이지에 제가 주문한것을 확인하니 어댑터 없는 제품을 주문했네요. (아 짜증...)

 

FX-Audio D802C본체를 꺼내고 2차 짜증이 확 옵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어서가 아니라 제가 선택을 잘못해서리....

 

전면만 실버(?)색상이고 전체가 블랙입니다. 헐.... 그럼 블랙 시킬걸....

 

제품 판매 페이지에 올라온 이미지인데 이 이미지를 보고 전면, 상판이랑 같은 색상인줄 알고 주문했는데 전혀 아니였네요.

 

차라리 블랙이 통일감있고 전면도 이쁘게 보입니다. FX-Audio D802C를 구입하실려면 걍 블랙 제품 구입하세요.

 

뒷면 입니다. 다양한 입력을 지원해주고 블루투스(Bluetooth)연결도 지원합니다.

 

제가 D802C를 선택한 큰 이유가 블루투스였는데 막상 들어보니 블루투스는 전체적인 소리를 적게 들려주어 별로라는 느낌을 받았네요.

 

 

FX-Audio D802C 어댑터는 32V 5.0A짜리가 온다고 하는데 저는 없으니 Bitway A305구입시 딸려온 어댑터를 이용해서 연결 했습니다.

 

Bitway A305와 비교 사진 입니다. 전면에 불들어오니 이쁘긴 하네요.

 

D802C는 리모컨도 지원을 하는데 이놈이 물건인듯 합니다. 리모컨 없으면 eq조절이 안되니..ㅎㅎ

 

리모컨에 사용하는 배터리는 직접 구입해야 하는데 편으점에서 파는 제일 큰것을 구입해서 넣으니 맞네요.

 

시스템 정보를 보여주는 aida화면과 같이 찍은 사진 입니다. 실제 이렇게 놓고 사용합니다.

 

D802C를 연결하고 소리를 들었을때 Bitway A3과는 또다른 소리를들려줍니다. 옆그레이드 한 느낌이 들긴 합니다.

 

PC에 연결할 저렴한 앰프 구입을 생각하신다면 비교대상으로 D802C를 넣으셔도 될듯 합니다.

 

고가형을 생각하신다면 .... ^^;

 

저는 D802C를 주문할때 제 실수부분을 빼고 본다면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마이크. 이어폰을 쓰신다면 D802C는 전혀 그러한 단자 제공을 안하니 참고 하세요.

 

A3앰프는 조만간 나눔을 하든가 해서 방출할 생각 입니다. 그리고 어댑터는 국내산 24V 5A제품을 주문해서 배송중이니 내일쯤 교체할듯 하네요.

신고

, , , , , ,

  1. Blog Icon
    과객

    a305 구매해서 놀랐습니다. 패시브란 게 이런 거구나! 앰프 덕이라 보이는데 벌써 업글 욕구가 동하네요 ㅎㅎ 리뷰 덕에 좋은 제품 구입했습니다!

  2. 저도 처음에 깜짝놀랬습니다. 그래서 옆글도 했구요.

    업그레이드는 신중하게 선택하셔서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a305로 즐기시면 정보, 자신의 스타일을 찾으시는게 좋을듯 해요.

    저는 옆그레이드한 D802C를 아주 만족한다고 자기최면을 걸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