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 웹캠 오작동, 프리징 현상 공식 사과.
2016.08.23 12:25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 웹캠 오작동, 프리징 현상 공식 사과.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10 1주년 업데이트판의 문제점을 공식적으로 사과 했습니다.

 

지난 8월 2일 윈도우10 1주년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 업데이트를 진행한 사용자들이 버그로 인해 불편함을 격고 있습니다.

 

 

윈도우10 1주년 업데이트를 하고나서 사용하던 웹캠 작동이 안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심각한 프리징까지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윈도우10 1주년 업데이트는 로지텍 C920과 같은 대중적인 모델을 포함한 USB웹캠들이 제 기능을 못 하게 만들었고 업데이트를 설치한 일부 시스템에서는 프리징 현상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번 레드스톤1 업데이트에 카메라 관련 다양한 변화를 주었고 시스템 적으로 많은 변화를 주었는데 영향에 따른 결과를 사용자들에게 충분히 설명하지 못했다는 점을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참고로 프리징현상은 윈도우8부터 이슈가되어왔으며 몇가지 해결방안이 알려져 있긴 합니다.

 

MS 측은 다음달 윈도 업데이트를 통해 1주년 업데이트로 문제가된 웹캠인식문제, 프리징문제를 해결한다고 합니다.

 

현재 윈도우10에서 일어나는 프리징 현상이 웹캠인식 때문이라면 어느정도 해결이 되겠지만 그렇지 않고 윈도우8부터 있었던 프리징 현상이라면 다음달 패치로 해결이 될지 의심이 가네요.

 

몇년동안 꾸준히 프리징현상이 있었는데 패치가 아직까지 안되는것을 보면.....

 

글 출처 : ZDNet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