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헤슘 프로(Deck Hassium PRO CBL-108P) 갈축 구입했습니다.
2016.03.25 00:54
덱 헤슘 프로(Deck Hassium PRO CBL-108P) 갈축 구입했습니다.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저번에 기계식 키보드 관련 글 작성을 했습니다.

 

제가 기계식 키보드 구입하면서 얻은 정보를 정리차원에서 올렸습니다.

 

관련 글 : 기계식 키보드 정리

 

위 링크 글 마지막에 덱 헤슘 프로 갈축을 선택 했고 물건이 도착 했다고 했는데 오늘 은 개봉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Deck Hassium PRO CBL-108P 갈축

 

박스 전면 사진입니다.

 

박스 후면 사진입니다. 박스만 봐서는 완전 중고물픔인듯 한 인상을 줍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사용 설명서(?), 플라스틱 리무버가 들어있습니다. 여기서 완전 실망 했습니다. 집게 같은모양의 리무버가  싸구려 틱....

 

덱 헤슘 프로 키보드를 꺼내고 보니 박스 맨 아래 정식으로 들어있는 리무버가 있어서 맘 풀었습니다.^^

 

옆면을 찍은 사진인데 이미지로 보면 단단한 쇠덩어리 처럼 보이는데 그냥 플라스틱입니다.

 

덱 헤슘 프로 전체 이미지 입니다. 깔끔하네요.

 

젊은친구들이 사용하는 기계식 키보드 디자인(메크로키 + 화려한 디자인)은 싫어서 일부러 일반키보도 디자인을 선택 하느라 덱 헤슘 제품을 구입한 이유도 있습니다.

 

정식으로 들어있는 키보드 알맹이 빼는 리무버입니다.

 

키보드 알맹이 한개 빼서 확인해 보니 갈축임을 증명하듯  체리사의 갈색축 스위치가 들어있습니다.

 

제가 덱 헤슘 프로 사용시간이 아직은 몇시간이 안되 정확한 느낌을 적기에는 좀 그렇지만 일단 갈축은 제가 생각한 느낌을 그대로 전해 줘 타자가 한결 부드럽고 쉽습니다.

 

그동안 사용한 일반 키보드의 누르는 압이 높았던지 덱 헤슘 프로를 사용하면서 오른손의 피로감이 많이 덜하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제가 오른손을 많이 쓰면 묵직해 지면서 통증이 옵니다.)

 

좀더 일찍 바꾸지 못함이 후회되는 순간이네요.

 

기계식 키보드 구입을 생각하신다면 관련 글 : 기계식 키보드 정리 글을 참고 해 보세요.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