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tech MX Master마우스 구입.
2016.03.23 00:39
Logitech MX Master마우스 구입.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꺼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엊그제 마우스를 주문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가 E마트에서 구입한 저렴한 마우스였는데 손이 너무 아퍼서 마우스 교체를 했습니다.


제 직업상 종일 손을 많이 쓰는지라 오른손이 뻐근할때가 많습니다. 그리고 퇴근 후 블로그 한다면서 마우스를 사용하다보니 무리가 왔는지 오른손이 많이 아프네요.


블로그 하는데 마우스를 얼마나..? 라고 궁금해 하시는 분 계실듯 한데요.


블로그 글 쓸때는 키보드를 이용하지만 글속에 사용되는 이미지 작업은 마우스를 사용합니다. 이미지 한 두장 수정하다보면 그냥 한시간은 흘러갑니다.


로지텍 MX Master



박스 전면 입니다.


박스를 열어 구성품을 꺼내놓은 사진입니다.


마우스 개봉 후 같이 들어있는 수신기를 PC본체 뒷면에 꼽자 바로 인식을 합니다.


인식을 하자 Logitech MX Master의 편리한 사용을 위해 소프트웨어 설치를 하라는 안내창이 뜹니다.(윈도우10 기준)


설치를 눌러 소프트웨어 설치중...


'완료'를 눌러 설치를 마무리 하세요.


Logitech MX Master의 각 버튼의 설명을 볼수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선택된 부분을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 + 설정이 가능합니다.

 

Logitech MX Master를 잠깐사용해 본 소감은 일반 마우스보다 손이 편안하다 입니다.


제가 손이 엄청 큰 편이라 작은 마우스가 참 불편했는데 Logitech MX Master는 작아서 불편한 부분이 많이 감소되었습니다.


10만원이라는 고가의 마우스라 구입할때 망설이기도 했지만 제 손이 편할거 같아 구입했는데 잘 선택 한듯 합니다.

, , , ,